본문 바로가기
PAST) 도서 리뷰실/교양,기타 도서

사랑할떄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 서평

by 마리우온 2017. 2. 17.
반응형



0.문구집,시집
단편적 이야기를 풀어나가지 않는다. 각각의 시와 같은 문구집들을 모아 놓았다. 차라리, 시집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어울릴 것이다. 내용은 단순하다. 사랑하면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들에 관한 이야기 이다.

1.사랑은 결국 감성이다.
누구도 사랑을 이성으로만 하지는 않는다. 결국 상대방에게 나의 마음을 빼앗겨 시작하는 것이다. 이 도서는그러한 당신의 감성을 자극해줄 말들로 가득하다. 예를들면, “오늘따라네가 보고싶다. 아니, 생각해보니 너는 항상 보고싶었다..”와 같은.

2.추천사
사랑은 어쩌면 아프려고 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누가 처음부터 헤어짐을 생각했겠는가. 그럼에도 많은 후회를 하고어려움을 겪어도 또 사람은 사랑을 찾는다. 우리는 사랑하기 위해서 태어난 존재이므로.. 그런 당신에게 권한다. 사랑을 기다리거나 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PS.남자는인정받음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느끼고, 여자는 사랑받음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느낀다.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 꽃을 꺽지만, 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꽃에 물을 준다.
자기 가치에 걸맞은 사람을 만나기 마련. 눈높이만큼 노력해라. 사랑받고 싶다면 사랑받을 자격을 갖춰라.
여자의 지조는 남자가 모든 것을 잃었을 때 확인되고, 
남자의 지조는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게 되었을 때 확인된다.
여자가 또 한 번 사랑에 빠지는 순간,
“보고 싶다.” 한마디에 아무리 멀리 있어도 한걸음에 다려와줄 때, 이는 무엇보다 내 여자가 최우선 순위라는 말이다.
남자가 또 한 번 사랑에 빠지는 순간, 어떤 상황이 와도 “네가 최고야.”,”네 말이 맞아.”라며 절대적으로 자신을 지지해줄 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