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en Aerogels는 에너지 산업, 지속 가능한 단열재 및 전기 자동차(EV) 시장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고성능 에어로겔 단열재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핵심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너지 산업용 단열재: 석유 및 가스, 석유 화학, LNG, 발전 등 에너지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단열재입니다. 주력 제품은 Pyrogel® 및 Cryogel®입니다.
열 차단: EV 배터리 팩에 사용되는 얇고 가벼우며 유연한 열 장벽인 PyroThin® 제품 라인을 개발 및 상용화했습니다. 이 제품은 열 폭주 전파를 억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배터리 소재: 특허받은 탄소 에어로겔 기술을 활용하여 리튬 이온 배터리 셀에 사용되는 배터리 소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EV 주행 거리를 늘리는 것입니다.
에어로겔이란 ?
가볍고, 단열능력이 뛰어남. 단열 매우 뛰어남. - 고체로 이루어진 공기..
https://youtu.be/d7ySWNAElkE?feature=shared
https://youtu.be/KMUfgx41uJk?feature=shared
Aspen Aerogels는 특허받은 에어로겔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조하며, 433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383개의 특허를 출원 중입니다.
Aspen Aerogels는 2008년부터 이스트프로비던스(로드아일랜드)에 있는 자체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해 왔습니다. EV 시장의 예상되는 성장에 발맞춰 현재 조지아주 불로크 카운티에 두 번째 제조 공장을 건설하는 등 생산 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Aspen Aerogels의 비즈니스 모델은 다음과 같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EV 시장에서 에어로겔 기술 플랫폼 활용: PyroThin 열 장벽의 성공을 기반으로 EV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수요 충족을 위한 전략적 생산 능력 증대: 예상되는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제조 능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혁신을 통한 신시장 개척: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에너지 산업, 지속 가능한 단열재 및 EV 시장을 넘어 다양한 시장을 위한 획기적인 에어로겔 제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에너지 시장 다변화 및 시장 점유율 확대: LNG 및 전력 시장과 같은 새로운 에너지 부문으로 확장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익 마진, 영업 현금 흐름 및 투자 자본 수익률 개선: 제조 공정 효율성 개선, 제품 공식 최적화, 공급망 관리 등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23년 기준 에너지 부문 매출 비중 54%
EV 및 기타 46%
23A 기준
매출 41% - GM
매출 14% - 주요 유통사
에너지 산업용 단열재 MS 3% , EV 시장은 시장 점유율 없음
>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3091182721
꿈의 소재 '에어로젤'…배터리 화재 위험 줄이는 차열소재 새 시장 연다
꿈의 소재 '에어로젤'…배터리 화재 위험 줄이는 차열소재 새 시장 연다, 인터뷰 / 신정우 아이원 대표 에어로플렉스 독자기술로 개발 기존 상온상압 방식의 단점 해결 "배터리 모양에 따라 맞춤
www.hankyung.com
https://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407111605166200105453
[현장 인 스토리]나노팀, 'EV 열폭주차단패드' 국산화 선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238265?sid=105
LG화학, 에어로젤 양산 임박...당진 공장 시운전
LG화학이 차세대 배터리 소재 '에어로젤' 양산 초읽기에 들어갔다. 에어로젤은 배터리 열폭주를 차단할 수 있는 고성능 단열 소재다. 8일 업계에 따르면 LG화학은 충남 당진 소재 석문산업단지에
n.news.naver.com
정리
> 에어로젤이라는 것을 만들어서 에너지 업종하고 EV향으로 에너지 차단용으로 매출 발생 중
EV향의 경우, 주요 고객사는 GM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