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강소기업이 힘이다

국가대표 피부 치료용 레이저 사업자 루트로닉

by 마리우온 2017. 9. 8.
반응형

국가대표 피부 치료용 레이저 사업자 루트로닉 

사진출처 : 루트로닉

사업의 내용

루트로닉은 피부 치료용 레이저 기기 세계 10대 기업입니다. 현재 세계 점유율은 3%대입니다. 국내 기준으로는 최초 사업자입니다.  국내 최초 레이저 치료 사업자로 국내기기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자 자체기술개발후 직접 발로 뛰는 영업을 통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자동화기기를 통한 생산방식이 아닌, 1인이 작업을 통해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매출의 60%는 수출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그 중 50%는 선진국으로 루트로닉의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수준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의 주 경쟁력

루트로닉은 국내 최초 레이저 치료 사업자입니다. 자체 기술개발을통한 진입장벽을 지니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황반치료에 사용되는 안전한 레이저를 세계최초로 개발해냈습니다. 기존의 황반치료는 부작용이 많은 약물치료 혹은 레이저 치료는 시력에 손상을 줄 가능성이 있었는데, 루트로닉은 이를 모두 해결해 냈습니다. 

이외의 피부 치료용 레이저를 공급 중에 있습니다. 기미, 주근깨, 흉터 등의 치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생각해볼 점

=> 의학시장은 그 특성상 매우 보수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환자의 생명 혹은 건강과 직결되기에 그런 측면이 있습니다. 이는 선점 사업자에게는 강력한 진입장벽으로 작용할 수 있는 요인입니다.


=> 루트로닉이 추구하는 인재상은 열정,화합,진실을 추구하는 인재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어 내는 인재입니다. (어느 기업이든 원하는 인재상은 대동소이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