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요거트 강소기업 World Home Our Style 후스타일!
사진출처 : 후스타일
후 스타일 사업의 내용
후 스타일은 World Home Our Style을 따서 지은 이름입니다. 홈메이드 간편 요거트 제품의 강자가 되자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스타일은 현재 20여개국 200여개 매장이 진출한 상태로 특히 나이지리아에서의 인기가 높습니다. 각 매장은 후스타일이 만든 요거트가 판매되는 매장입니다.
후 스타일 주 경쟁력
후 스타일은 장점은 첫 째, 단순한 제품 구성입니다. 집에서 만드는 요거트답게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둘 째, 자연식으로 뜨거운물만 부으면 먹을 수 있게 만든 구성입니다. 요거트가 떨어지지 않고 균질하게 만들어져 타사대비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셋 째, 친환경 용기인 트라이탄을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먹는 것과 관련되어 있기에 적절한 용기를 사용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트라이탄은 유리와 플라스틱을 혼합한 것으로 주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없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안정성을 후행성 FDA인증을 통해 얻었습니다.
후 스타일 요거트의 장점은 설탕 등이 사용되지 않아 맛이 순하고 담백하다는데 있습니다.
후 스타일에 대해 생각해볼 점
=> 홈 메이드 요거트 시장이라는 특수시장에 집중해 후스타일은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1인 가구의 증대 +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에 정확히 맞아떨어진 대표 수혜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건강기능식품인 휴럼을 인수함으로써 홈메이드 요거트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독자적인 시장을 차지하는 기업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