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강소기업이 힘이다

글로벌 홈 요거트 강소기업 World Home Our Style 후스타일!

by 마리우온 2017. 10. 23.
반응형

글로벌 홈 요거트 강소기업 World Home Our Style 후스타일!

사진출처 : 후스타일

후 스타일 사업의 내용

후 스타일은 World Home Our Style을 따서 지은 이름입니다. 홈메이드 간편 요거트 제품의 강자가 되자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스타일은 현재 20여개국 200여개 매장이 진출한 상태로 특히 나이지리아에서의 인기가 높습니다. 각 매장은 후스타일이 만든 요거트가 판매되는 매장입니다.


후 스타일 주 경쟁력

후 스타일은 장점은 첫 째, 단순한 제품 구성입니다. 집에서 만드는 요거트답게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둘 째, 자연식으로 뜨거운물만 부으면 먹을 수 있게 만든 구성입니다. 요거트가 떨어지지 않고 균질하게 만들어져 타사대비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셋 째, 친환경 용기인 트라이탄을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먹는 것과 관련되어 있기에 적절한 용기를 사용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트라이탄은 유리와 플라스틱을 혼합한 것으로 주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없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안정성을 후행성 FDA인증을 통해 얻었습니다.

후 스타일 요거트의 장점은 설탕 등이 사용되지 않아 맛이 순하고 담백하다는데 있습니다.


후 스타일에 대해 생각해볼 점 

=> 홈 메이드 요거트 시장이라는 특수시장에 집중해 후스타일은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1인 가구의 증대 +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에 정확히 맞아떨어진 대표 수혜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건강기능식품인 휴럼을 인수함으로써 홈메이드 요거트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독자적인 시장을 차지하는 기업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